언더던전
완전무장 이 판타지 세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마법의 거품, 부메랑 대포 또는 고전적인 장검은 이 낯선 땅에서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를 추가로 업그레이드하여 숨겨진 잠재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세상 양식화된 2D 그래픽과 미니 게임을 즐기세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캐릭터는 흥미로운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를 제외하고요. 그 외에는 모든 항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겨진 비밀 지도 전체에서 매우 이상한 동료들이 있는 비밀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