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지니 팩
지니의 옷을 입고 독 묻은 칼을 휘둘러 적을 천천히 쓰러뜨리십시오. 이 팩에는 복장, 검 및 단검이 들어있습니다. 지니 복장: 고대의 악으로부터 힘을 빌려 적을 공포와 질병으로 괴롭게 만드세요. 지니 검: 치명적인 지니의 힘이 검에 깃들었습니다. 지니 단검: 독으로 가득한 영혼의 피가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