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디럭스 팩
페르시아의 왕자를 테마로 한 이 팩에는 복장, 검, 단검, 탈것 스킨, 엔키두 스킨 및 복장 염료가 들어있습니다. - 모래 복장은 가볍고 호화로운 직물로 만들어져 있으며, 이 옷을 걸치면 유연하고 우아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모래 검은 사용자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의 단검은 전설에 따르면 시간을 조종한다고 하는 모래를 담고 있습니다. - 모래 말이 모래 언덕을 가로지르는 모습을 보면 마치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것만 같습니다. - 모래 독수리는 하늘을 누빌 때, 마치 시간의 흐름 자체를 활공하는 듯한 신비한 존재입니다. - 시간의 모래시계는 모래시계 모양의 부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어느 모래시계 안에 담긴 모래에는 세상에 나오면 엄청난 혼란을 일으킬 힘이 깃들어 있다고 합니다. - 사막 모래 알라무트 입회자 염료는 사막의 음영과 모래 언덕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을 염색하는 데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