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뎀프시
1919년부터 1923년까지 헤비급 타이틀을 방어한 '매너사의 난폭자'를 해제하세요. 공격적이고 강한 펀치로 유명한 그는 위대한 헤비급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