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로운 광기
포함된 퀘스트: - Silence is Golden: 급강하 완료 후 오크몬트 대학 도서관에서 진행 가능 - Fool’s Gold: 냉담한 환영 완료 후 오크몬트 크로니클, 경찰서 또는 시청에서 진행 가능 - Defunct Brain Cylinders: 냉담한 환영을 완료하고 실린더 중 하나를 발견한 후 진행 가능 퀘스트를 통해 러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이야기를 탐험하고 오크몬트와 제정신이 아닌 주민들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십시오. Silence is Golden 오크몬트의 주민들은 항상 입을 닫고 낯선 사람과 얘기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누군가는 말 그대로 받아들일 수도 있겠군요. Joy가 말했던 주민들을 미치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Fool’s Gold H.P. 러프크래프트의 소설에서 직접 따온 바다에 사는 종족인 Deep Ones의 경이로운 유물을 사냥하십시오. Defunct Brain Cylinders 인간의 뇌가 든 병을 손에 넣고... 그들 초자연적 기원의 놀라운 목적을 알아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