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의상 팩
일본식 의상 팩은 미리암의 기본 외형을 변경하여 미리암이 스타일리시하게 악마와 싸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의상 팩에는 세트로 착용하거나 개별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6가지 독특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세트 착용 시, 캐릭터 HUD가 해당 의상에 맞춰 제작된 독특한 모양으로 변경됩니다. 각 아이템에는 고유한 능력치가 있으며 연성을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개별 아이템 구성: * 일본식 양산 (무기) * 일본식 가발 (머리) * 일본식 로브 (몸) * 사라시 (장식) * 우사기 마스크 (장식) * 사쿠라 스톰 (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