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력 각성도 강화 팩(소)
※이 상품이 포함된 다른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상품은 1번만 구매할 수 있으며, 여러 번 구매할 수 없습니다. '용과 같이8'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카스가의 인간력, 키류의 각성도를 각각 손쉽게 올릴 수 있는 팩입니다. 수록 내용 ・PASSION-MAN(한정품)×3 ・아이언 멘탈리티(한정품)×3 ・하트풀 골렘(한정품)×3 ・캡틴 디스코나이트(한정품)×3 ・프로페서 뮤턴트(한정품)×3 ・컬러풀 팬서(한정품)×3 ・비전서 '심'(한정품)×3 ・비전서 '기'(한정품)×3 ・비전서 '체'(한정품)×3 *상기 팩에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스가의 인간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인간력이 최고 단계에 도달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기 팩에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키류의 각성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단, 각성도가 최고 단계에 도달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되고 키류의 각성도가 개방된 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