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악마의 딸 코스튬 팩
셜록 홈즈 코스튬 팩과 함께 변장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게임만을 위해 제작된 복장과 수염 및 안경이 추가됩니다. 추가되는 복장 및 변장은 게임 중 옷장에서 언제든지 확인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