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스티얼 컴패니언 번들
화려한 의상으로 분위기를 한껏 띄우거나 밤하늘의 별 같은 고양이를 분양받아 배의 마스코트로 삼으세요. 이 셀레스티얼 컴패니언 번들에는 로드스타 의상 세트와 로드스타 고양이 애완동물, 해적 엠포리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550 고대 코인과 25,000 보너스 골드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