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퀘스트 - '고양이와 늑대가 놀던 곳은…'
잊혀진 마을을 살피고 그 안의 끔찍한 비밀을 밝혀내세요. 대체 누가, 혹은 무엇이 주민들을 학살했는지 밝혀내고 여러분의 모든 위쳐 기술을 동원해 이 의문의 존재와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