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본 상품은 「일반판」입니다. 그 밖에도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도 별도로 판매 중이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이 게임은 온라인 전용입니다. 플레이하실 때는 항상 인터넷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는 메카에 탑승한 플레이어가 지구상의 희소 자원인 "AO 결정" 수집을 생업으로 삼는 드리프터가 되어, 파트너 AI인 메이거스와 함께 "엔더스"라고 불리는 이형의 생물과 싸우면서 자원을 가지고 돌아가는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입니다. 루트 안내와 전투 지원, 지시/힌트/경고 등 플레이어를 다방면에서 지원해 주는 메이거스와 협력해 AO 결정을 모으고, 엔더스를 물리치면서 귀환을 목표로 합시다. 또한, 지상에선 다른 플레이어(드리프터)와 마주칠 수도 있는데, 귀중한 자원을 약탈하기 위해 싸우거나 때로는 엔더스와 싸우기 위해 서로 협력하는 등 다양한 상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 메이거스와 함께 가혹한 세계에서 살아남고, 당신과 메이거스 두 사람만의 하나뿐인 자극적인 여행을 체험해 보세요. ▼황폐한 세계를 내달리는 온라인 모드 강한 독성을 띤 비가 내리는 세계에서 지상의 물자를 구하기 위해 「크레이들 코핀」에 타고 탐색에 임하자. 이형의 적대 존재 「엔더스」가 판을 치는 와중에 때로는 물자를 노리는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싸움을 헤쳐 나가고, 때로는 협력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며 에너지원인 「AO 결정」을 채굴해 가지고 돌아가는 게 목적이다. 탐색 도중에 내구치가 다 떨어지면 아이템과 기체를 잃게 되지만, 상대 크레이들을 쓰러뜨리면 빼앗을 수도 있다. ▼당신만의 파트너 「메이거스」 사람으로 착각할 만한 모습을 한 인류쌍대사고형 AI 탑재 휴머노이드 「메이거스」는 플레이어와 함께 크레이들 코핀에 동승해 탐색이나 전투 등 폭넓은 서포트를 수행하는 우수한 파트너다. 개체에 따라 외견과 성격이 다르며, 출격 시에는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플레이어마다 다른 목적과 전력에 맞춘 적절한 조언을 해 줄 것이다. ▼지상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크레이들 코핀」 지상의 가혹한 환경과 엔더스에 대항하기 위해서 개발된 범천후 순항 이각 「크레이들 코핀」. 기체마다 활동할 수 있는 시간과 내구력, 내하중에도 차이가 있으며, 탐색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개러지를 개축하면 무기와 파츠도 개발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