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팩 - 두 번째
이 무료 팩은 파트너가 우주의 갱스터를 가지고 있을 경우에도 협동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무료 팩은 우주의 갱스터를 플레이 할 수는 없지만, 협동 게임의 완전한 호환성을 위해 필요합니다. 이미 우주의 갱스터를 다운로드 한 경우에는 본 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