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교차: 황금 에코 스킨
콘텐츠는 다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황금 에코 스킨 -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황금빛 스타일로 혼돈의 도시 자운을 탐험해 보세요. 황금 에코 스킨은 2장 초반에 엘리가 상점을 열면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