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 레인저
시베리아 레인저: 라라가 모든 특별 탄약을 더 많이 보유할 수 있게 해 주는 "시베리아 레인저" 복장, "액시피터 녹스" 반자동 권총 스킨, 최소 1장의 레어 카드와 레어일 가능성이 높은 카드들로 구성된 카드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