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자 팩
새로운 다운로드 콘텐츠 팩에서 성공한 사람의 인생을 충분히 맛보십시오. 대담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지닌 차량 2대를 운전하면서 초호화 자동차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토는 레드 카펫에 어울리는 턱시도를 포함해 신규 슈트 2개를 멋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