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과 향신료, 그리고 골치 아픈 친구
초콜릿 화산, 캐러멜 호수, 솜사탕 숲과 생강빵 Kefling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사악한 마법사와 그의 조카가 사탕 언덕을 빼앗으려 합니다. 사탕 왕국에 사는 Gingerling을 도와서 달콤한 낙원을 되찾으십시오. 사탕을 수확하고 빵으로 집을 지어서 아름답고 맛있는 왕국을 건설하십시오. Gingerling을 구하고 마법사를 왕국에서 몰아내십시오! 이 추가 콘텐츠에는 최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