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조 팩
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선조 멀티플레이 캐릭터 팩"을 다운로드하고, 허세가 넘치는 나포자,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인 해적, 기회주의자 강도, 피를 보기 좋아하는 검투사와 같은 4명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십시오. 선조 멀티플레이 캐릭터 팩은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