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의 유산
라라가 그리스의 불에서 받는 대미지를 줄여주는 "불멸의 수호자" 복장, "꿰뚫는 진실" 단검, 최소 2장의 레어 카드와 레어일 가능성이 높은 카드 3장으로 구성된 카드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