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
무기나 휴대용품 등의 구매에 필요한 게임 내 「금」과 보옥 생성에 필요한 「휘석」을 수령할 수 있는 서신입니다. 「처음부터」를 선택하신 후 이야기를 진행하면 「여관」에 서신이 도착합니다. 휘석을 얻을 수 있는 서신은 게임 내에서 보옥을 생성 가능해진 후에 도착합니다. ※추후 유료 또는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