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팩:화학 용액 세트
・아이템 합성에 사용되는 「화학 용액」이 들어있는 「서플라이 박스(※1)」와 「만물의 주화(※2)」가 아이템 박스에 추가됩니다. ※1 사용함으로써 「정신자극제」 「화학 용액」「강력 구급약」이 입수되며. 한번 사용한 후에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아이템 슬롯 내에 소지시 하기의 효과가 있습니다. 받는 데��지 다소 경감 공격력과 위축시키는 효과 다소 강화 ・난이도 「어려움(※3)」이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3 고난이도의 게임 모드입니다. 원래는 게임 본편을 1회 크리어함으로써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