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팩:액션 세트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서플라이 박스(※1)」가 아이템박스에 추가 됩니다. ※1 사용함으로써 「44 MAG 탄약」「화염탄」「락픽」「고체 연료」「화약」「허브」를 입수할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후에는 「개봉된 서플라이 박스」로 변경되며, 다시 사용할수 없습니다. ・난이도 「어려움(※2)」이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2 고난이도의 게임모드 입니다. 본래 게임 본편을 1회 클리어 함으로써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