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팩:산탄총 세트
・산탄총의 탄약을 보충할 수 있는 「서플라이 박스(※1)」와 「본능의 주화(※2)」가 아이템 박스에 추가됩니다. ※1 사용함으로써 「구급약」「산탄총 탄약」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후에는 「개봉된 서플라이박스」로 변경되고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아이템 슬롯 내에 소지하고 있으면 적을 조금 위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난이도 「어려움(※3)」이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3 고난이도의 게임 모드입니다. 원래는 게임 본편을 1회 크리어함으로써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