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개척시대 - 숨은 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Cyber Wild West의 세계에서 형사 역할을 해보세요! 기술이 지배하는 Red Hook의 비밀스러운 도시에 도착한 당신.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도시의 보물을 도둑맞고 나이 많은 보안관이 납치된 것 입니다! 진짜 형사처럼 조사를 진행하세요. 단서를 모으고 증인과 이야기하고 도시 사람들에게 팁을 얻고 다음 목적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세요. 수상한 캐릭터들, 비밀스러운 범죄조직, 수사의 경쟁자, 그리고 당연히 팜므파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 기능: - 분위기 있는 사이버펑크 서부극. - 위치에는 여러 세트의 숨겨진 아이템과 단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력적인 방식으로 다시 플레이하십시오! - 클래식한 로케이션 중 360도 파노라마 로케이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모드에서 위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보상 컬렉션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