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의상「일석무풍의」
『FINAL FANTASY XIII-2』 세라의 새로운 의상입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세라의 의식이 이계로 보내진 소환술사의 혼과 이어져 나타난 이세계의 민족의상입니다.※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이 있습니다. 중복해서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본편 스토리에서 메인 메뉴「코스튬」에서 언제라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회상 신 등 일부 신에서는 갈아입은 의상은 반영되지 않습니다.이 아이템은 이용 코드 입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있습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이용 코드를 사용할 수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