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의상「노출 & 방어」
『FINAL FANTASY XIII-2』 세라의 새로운 의상입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 오오시마 유코씨가 디자인한 의상을 일본 팬투표를 통해 결정한 대망의 의상입니다.본편 스토리에서 메인 메뉴「코스튬」에서 언제라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회상 신 등 일부 신에서는 갈아입은 의상은 반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