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무기「세라픽 윙」
『FINAL FANTASY XIII-2』세라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천사의 날개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활로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를 흡수하여 HP가 회복됩니다.본편 스토리 에피소드 2부터 각 에어리어에 등장하는 초코리나의 상점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초코리나의 상점에서는 성능이 향상된 무기도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