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무기「겐지의 활」
『FINAL FANTASY XIII-2』세라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이름 높은 무가의 긍지를 승계한 명장이 벼려낸 무기로, ATB가 쌓이는 속도가 올라갑니다.※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이 있습니다. 중복해서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본편 스토리 에피소드 2부터 각 에어리어에 등장하는 초코리나의 상점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초코리나의 상점에서는 성능이 향상된 무기도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