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호크 팩
라라의 사냥 능력을 향상시키는 "스패로우호크" 복장, "흰 나무" 반곡형 활 스킨, 동물에게 두 배의 대미지를 주고 동물에게서 두 배의 자원을 얻게 해 주는 "일류 사냥꾼" 비소모품 레어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