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유니버스
다이아몬드만큼 강력한 퓨전(매시업)으로 변신한 스티븐이 마인크래프트 세계로 들어 갑니다. 스티븐 유니버스 테마 스킨, 텍스처, 음악 그리고 비치시티부터 홈월드까지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장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티븐을 믿으세요! Minecraft(2017)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 Xbox One Edition(2014)과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