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포트 갱단 팩
옷장을 6개의 새로운 갱단원 복장으로 채워보십시오. 모닝스타 병사로 변장을 하거나, 루차도르 전문가 무리 속으로 녹아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데커의 사이버펑크 스타일 복장을 입고 내면에 자리 잡고 있는 테크노 고스족 취향을 뽐낼 수도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