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랜디드: 에일리언 던 로봇과 가디언
반란군의 대의에 동참하고 새로운 시나리오로 여러분의 스트랜디드: 에일리언 던 경험을 확장해 보세요. 지각이 있는 최초의 안드로이드 호프를 해방시키고 미지의 외계 행성으로 피난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그녀를 파괴하려는 무자비한 제조 연합의 위협에 맞서 방어하세요. 강력하고 새로운 기술로 기지와 방어를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여러분과 동료 반란군들이 완전한 문명을 이룰 때까지 호프를 오랫동안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수호자 시나리오를 극복하세요 연합의 귀중한 자산을 되찾으려는 무장 자동 로봇의 웨이브를 극복하세요. 호프의 정신적인 발달이 지속적인 진행을 위해 여러분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지각이 있는 최초의 로봇을 보호하세요 지각 있는 최초의 안드로이드 호프를 만나보세요. 호프는 로봇보다 인간과의 공통점을 더 많이 가지고 있지만, 호프가 지닌 로봇 및 인간의 공통점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호프를 만든 연합의 적대적인 자동 공격으로부터 반란군을 보호하고 호프가 계속 배우고 성장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무기를 활용하고 적의 기계로부터 보호하세요 쓰러진 연합 공격자들을 처치하고 그들의 강력한 미래 기술을 활용하세요. 요새를 강화하고 반란군이 더욱 위협적인 에일리언 던에서 번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연구하세요. 레이저 검으로 근접 전투를 하거나, 원거리 전투를 선호한다면 파괴적인 이동식 포탑과 치명적인 봇 및 전투 드론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방어력을 강화하세요. 효율적인 서비스 로봇으로 작업 간소화 확장된 기술 트리를 활용하고 거점 주변의 작업을 자동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세요. 복잡한 수술을 수행할 수 있는 최첨단 수술 자동화가 도입되면서 더 이상 전담 치료사가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고급 AI 코어로 구동되는 첨단 수확 및 서비스 로봇을 제작하고, 이를 활용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당신과 동료 반란군들이 희망을 지키기 위한 주요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