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의 길
광선검을 손에 들고 든든한 드로이드를 곁에 두고 은하계를 탐험할 시간이에요! 이 모험에서 제다이 기사로 플레이하며 무시무시한 생명체와 싸우고, 다른 제다이들과 결투를 벌이고, 요다와 함께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여 낯선 미지의 행성의 미스터리를 밝혀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