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앤 본즈' 시즌 박스
특별한 치장품과 2,500 금화, 500 보너스 금화를 받으세요. 치장품에는 돛대 트로피가 포함됩니다. 금화는 게임 내 상점에서 선박 및 선장을 꾸밀 수 있는 치장품 등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