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앤 본즈' 시즌 꾸러미
특별한 치장품과 6,000 금화, 1,800 보너스 금화를 받으세요. 치장품에는 애완동물과 폭죽이 포함됩니다. 금화는 게임 내 상점에서 선박 및 선장을 꾸밀 수 있는 치장품 등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