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아아아슴 최종 진화
게임 본편으로는 흔하고 평범한 사아아아아슴을 충분히 만끽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DLC입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사아아아아슴이 최종 진화 형태로의 변화를 앞두고 있지요. 기린과 호랑이 스킨, 원격 폭파가 가능한 초밥 폭탄, 바다에서 온 암살자 등과 함께 더욱 박력 넘치는 액션의 세계로 빠져드세요! 당신을 전율케 한 사아아아아슴 혁명!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되리라! *본 DLC는 설치 후에 화면 불러오기 및 재부팅을 통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