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센트럴 지도 확장팩
무료 사우스 센트럴 지도 확장팩은 여러 종류의 새로운 길거리 레이싱을 할 수 있는 미드나잇 클럽: 로스엔젤레스의 1/3 분량이 확장되어있는 새로운 4개의 지역이 소개되며 사우스 센트럴 L.A.의 중요한 요지가 되었다.무료로 호환이 되는 사우스 센트럴 지도 확장팩을 다운로드를 하여 친구들과 온라인상에서 사우스 센트럴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또는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레이스를 할 수 있다. 사우스 센트렐 지도 확장팩 분량에는 현 L.A.의 랜드마크로 대표하는 엑스포지션 파크, USC 대학 캠퍼스, 샤린 강당, 크렌셔 플라자, L.A. 메모리얼 콜로세움 같은 역사적 건물 들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