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과 거짓말쟁이 팩
사기꾼과 거짓말쟁이 팩으로 멀티 플레이 게임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겨 보십시오.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친구와 말타기 시합을 하거나 포커 또는 주사위 게임에서 운수를 시험해 보십시오. 새로운 Stronghold competitive 모드에서 땅을 점령하고 Explosive Rifle로 적을 제압하십시오. Free Roam에서 새로운 갱의 은신처를 소탕하고 범죄자들을 사냥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