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자 시험 추가 콘텐츠
폭싱턴의 훈련일입니다! Super Lucky’s Tale의 빛나는 새 챕터인 '수호자 시험'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에 참가하기 위해 럭키가 돌아왔습니다. 아가미 섬을 구한 후, 누나인 리라는 럭키가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본격적인 수호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날 때가 왔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었습니다. 리라는 세월의 책에서 구출한 몇몇 유쾌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수호자만이 극복할 수 있는 엄청난 난이도의 도전 과제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제 럭키는 여러분의 도움을 받아 퍼즐을 풀고, 도약하고, 굴을 파고, 구르면서 어떤 방대한 훈련 코스보다도 어렵고 흥미진진한 길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이 길을 통해 엉뚱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고전적인 플랫폼 도전을 수행하며, 강해진 보스들을 물리치고, 복잡한 퍼즐을 풀어서 세월의 책에게 인정받은 공식 수호자로서 리라와 나란히 설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됩니다. '수호자 시험'에서는 또한 럭키가 착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의상과 장신구들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모아 온 코인으로 여러분의 개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의상을 획득하여 가장 화려한 럭키의 모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