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가판의 전술적 이점
열광적인 팬은 가장 강력한 총을 먼저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FG42 기관총은 원래 멀티 플레이의 45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이지만 처음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G42를 사용하시려면 단순히 아무 멀티 플레이 게임에나 참가하셔서 "중기관총사수" 병과를 선택하십시오. "중기관총사수" 병과가 기본 무장 대신에 이미 FG42를 장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병과는 오직 수집가판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