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아캄 시리즈를 만든 Rocksteady Studios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최악의 부적응자 무리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를 죽인다는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으로, 장르를 초월한 3인칭 액션 슈터 게임입니다. 아만다 월러의 악명높은 태스크 포스 X(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새로 "영입된" 멤버로 합류하여, 할리 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그리고 킹 샤크와 함께 저스티스 리그를 죽여야 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브레이니악의 인베이전으로 파괴되고, 한때 메트로폴리스를 구했던 히어로들 때문에 공포에 휩싸인 메트로폴리스에서 풍부하고 다이내믹한 오픈월드에 뛰어드세요. 각 스쿼드 멤버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엄청난 규모의 메트로폴리스를 돌아다닐 수 있는 자신만의 횡단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탐험과 수직적인 전투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즐기세요. 플레이어들은 자유롭게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시험하며, 적에게 가능한 많은 피해를 주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나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하는 온라인 모드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 자살 미션을 진행하세요. 플레이어는 기본 게임을 구매하면 런치 후에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빌런, 환경, 무기, 인게임 이벤트, 그리고 많은 것들을 포함한 계속 진화하는 메트로폴리스를 즐길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