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의 경이 장식 팩
숲의 경이 장식 팩과 함께 다양한 세상의 숲을 발견해보세요. 본 팩에는 6가지 매혹적인, 디지털로 직접 그린 다양한 숲의 배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혹한 북방의 서리 속 안식처를 제공하는 북방의 숲 (타이가)를 탐험해보세요. 모든 것을 기억하는 오래된 나무들의 고요한 마법이 가득 차있습니다. 다채로운 잎사귀 사이를 투과하는 햇빛이 있는 활엽수림의 화사한 목초지의 가장자리에서 새들을 지켜보거나, 뜨거운 아프리카에서 쪼그려앉은 거대한 나무들인 바오밥 나무 숲을 만나보세요. 생동감 넘치고 감미로운 초록빛의 정글 다우림과 하늘 끝까지 솟아오른 거대한 나무들인 세퀘이아 숲 또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모든 배경화면은 놀라운 새들의 서식지의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Wingspan에 처음 오셨든, 아니면 두 번째로 오셨든, 숲의 경이 장식 팩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경험으로 여러분의 야생 보전지를 만들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