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그림찾기 - 에드가 포
여러분은 인기 "탐정" 장르를 누가 만들었고 문학에서 누구의 업적이 아직도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에드거 앨런 포의 유명한 이야기의 신비한 분위기에 푹 빠지게 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셔 가문의 몰락! 예상치 못하게 아주 미스터리하고 특이한 수사에 휘말려 버린 형사가 된 기분! 수상하게 행동하는 로데릭 어셔를 도와주거나, 그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여러분의 호기심과 수사 정신으로 어셔 가문의 음산한 방들과 그 주변 지역에 펼쳐진 미스터리한 난관들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이 미스터리하고 난해한 이야기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게임 특징: - 심상치 않은 장소에는 여러 개의 숨겨진 아이템과 단서가 있습니다. 주의하여 다시 플레이하세요! - 대표적인 장소들 중에 360도 전부 확인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 줄거리가 창의적으로 각색되었고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 다양한 모드에서 장소들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보상 컬렉션을 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