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모험 - 스 박물관 - 액션퍼즐패밀리
비밀과 퍼즐이 가득한 신비스러운 새 스토리에 몰입해 보세요! 세찬 폭풍과 자동차 사고로 인해 당신은 버려진 왁스 박물관에 피신하게 됩니다. 하지만 알 수 없는 힘으로 인해 그곳을 떠날 수 없게 됩니다. 시간과 기물 파손의 흔적 속에서도 전시물의 아름다움과 비범함이 드러나는 가운데, 타오르는 불꽃과 다른 생명의 흔적들은 도대체 어디에서 온 것일까요? 왁스 박물관의 끔찍한 비밀을 밝히고 고대의 악마를 물리치는 것이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화려한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효과가 여러분들의 모험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 기능: - 특이한 장소 - 이들 중 많은 곳에서 360도로 둘러보거나 중요한 구역을 상세하게 조사해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문서를 찾아서 박물관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 같은 장소를 반복해서 들러 새로운 숨을 그림을 찾고, 최고 점수를 갱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