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 알라딘 - 퍼즐게임 숨은모험찾기
새로운 히든 오브젝트 게임에서 신비한 동양의 비밀을 발견해 보세요! 호화롭고 생동감 넘치는 형형색색의 궁전과 중세 동양 도시, 사막, 고대 사원 등지에서 고결한 왕자가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세요! 왕자에게는 왕자의 가장 고귀한 목적을 이루어줄 마법의 램프가 꼭 필요하답니다. 그 길 위에서 간계와 우정, 장애와 수수께끼, 단서, 엄청난 보물들을 만나게 될 거예요. 생각지도 못한 반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동료 여행가를 믿어도 괜찮은 걸까요? 지니라는 존재의 능력은 진짜일까요? 길에서 만난 방랑자는 믿을 만한 친구가 될까요? 임무를 완수하고 수수께끼를 풀고, 함정에서 탈출하며 이 흥미진진한 게임의 모든 답을 찾아 나서세요! 장비와 보급품을 챙겨 지도를 들고 떠나세요! - 360도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 효과 - 다양한 임무: 아이템 탐색, 차이점 찾기, 퍼즐, 분해된 물체 복원 - 신비한 동양의 현란한 분위기와 끝내주는 배경 음악 필수적으로 구입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 선택적 도구를 구입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