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 마테리아 세트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 예약 구입 특전》 ・솔저 마테리아 세트 「다크 파이어」, 「다크 선더」, 「다크 블리자드」 3개의 마테리아를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세트. 각 속성 공격과 함께 「독」과 「침묵」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예약 특전을 이용하시려면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