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집 명령 다운로드 콘텐츠 팩
VIP 패스가 있다면 이 콘텐츠 팩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게임 내에서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멀티 플레이 맵인 "Blood Drive", "Boneyard" 및 "Terminal"(오버런)을 플레이하십시오. 또한 새 특별 게임 모드인 "무기의 명인"으로 자신의 진정한 실력을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