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크리스탈 — 2000
소스 크리스탈을 드립니다. 소스 크리스탈은 프리미어 캐릭터 스킨, 캐릭터 의상을 위한 다양한 색상 섀이더 등 파이터를 위한 꾸미기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