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예약 특전으로 『소닉 어드벤처』의 소닉을 모티브로 한 DLC '모던 소닉 레거시 스킨'을 증정!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종횡무진 질주하는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신규 요소가 추가되어 다양한 스테이지의 스피드런을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 두 타이틀이 세트로 구성된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로 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처를 마음껏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