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텍스처 팩
좋아하는 파란 고슴도치 소닉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세요! 녹색 언덕과 미로와 같은 상징적인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 완전판 텍스처 팩은 월드 전체를 독특하면서 친숙한 풍경으로 바꿔줍니다! 하지만 적대적인 몹을 조심하세요 - 새로운 베드닉 모습으로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