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함정 - 숨은그림찾기
비밀 지령의 팔로워님! 고대 몬스터 세계에 대한 진귀한 탐구를 시작하고 그들의 서식지에 관한 단서를 찾아보세요! 늑대인간, 유령, 미라, 숲속의 정이 첫번째 탐구대상들 입니다. 신비의 성, 마법에 걸린 숲, 마녀의 집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멋진 도전이 될 것 입니다. 화려한 360도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효과가 여러분들의 모험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수세기의 세월 동안 우리 조직은 선과 악의 왕국 사이의 경계를 지켜왔습니다. 우리에게는 우리들의 모든 힘과 지혜를 간직하고 있던 특별한 부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만월의 어느 밤, 그것을 도둑맞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이 그 부적을 되찾아 오셔야 합니다.